Apple

아이패드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돌리는 Alien Dalvik 동영상!

T.B 2011. 10. 10. 22:25


블로그에서 소개했던 아이패드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구동시키는 [Alien Dalvik]의 실제 구동영상입니다. Alien Dalvik이 앱스토어에 등록될 확률은 매우 낮지만,(안드로이드진영의 애플에 대한 법적분쟁 등 부수적인 문제로 인해)조만간 시디아(Cydia) 스토어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Alien Dalvik의 개발사인 Myriad Group의 언급입니다.


" 존경하는 유저들에게, Alien Dalvik 2.0은 유저들에게 어떠한 파손없이 완벽하고 명료하게 설치됩니다. 유저들은 다른 모바일에서 익숙하게 경험해온 키스크린(Key Screens, UI가 구체적인 형태로 표현)에서의 풍부한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Alien Dalvik를 이용하면) 앵그리버드를 HDTV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앱이 광범위한 범위로 빠르게 접근하게 하며, 게다가 높은 자율성으로 다운로드와 ARPU(상거래 통칭)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


동영상에서 보여주는 iOS기기는 아이패드2입니다.(아이패드2는 현재 iOS 4.3.3 만 탈옥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1/2 모두 탈옥이 가능한 만큼 만약 Alien Dalvik이 시디아 스토어에 등록된다면 테블렛 시장의 20%를 나누고 있는 안드로이드 테블렛 시장 점유율 하락은 불보듯 뻔합니다.

Alien Dalvik을 사용할 수 있다면, iOS앱과 안드로이드앱을 모두 쓸 수 있는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앱만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테블렛을 놓고 아이패드를 선택하지 않을 사람이 몇이나 될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참고로 윈도우, 리눅스, 안드로이드에서 iOS앱을 구동시키자는 iEmu프로젝트는 현재 중단된 상태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