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11 - 11.4 베타3 탈옥 unc0ver PC 없이 Ignition으로 설치 방법

T.B 2018. 10. 25. 00:40


Pwn20wnd(@Pwn20wnd)의 unc0ver 탈옥 툴은 최근 다수의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당신이 나와 같다면 항상 업데이트 된 툴들을 다운로드 받고자 PC 옆에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Ignition 이라 불리우는 편리한 온라인 툴은 PC 근처에 없을 때 Cydia Impactor 가 없이 unc0ver 설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온라인 Ignition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PC 없이 iOS 11.0 - 11.4 베타3가 설치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unc0ver 탈옥을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PC 없이 unc0ver 설치하기


PC가 근처에 없고 지원되는 기기에 unc0ver 설치를 원한다면 다음의 단계들을 따르도록 하라.


1) Ignition 공식 트위터 페이지(@useignition)로 부터 unc0ver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를 확인토록 한다. 사이트의 운영진들은 타임라인들에 대해서 세심한 관리를 하지만 항상 이중으로 재확인 하는 것이 좋은 편이다.


2) 모바일 사파리 웹 브라우저에서 URL(https://ignition.fun/)을 입력한다.



3) 스플래쉬 화면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린다.



4) 보이는 광고들을 모두 닫는다.


5) unc0ver (Proper) 옵션을 탭한다.



6) 오랜지색 인스톨 버튼을 탭한다.



7) 팝업 창에서 인스톨 버튼을 탭하여 unc0ver 설치를 확인한다.



8) 이제 unc0ver 탈옥 앱이 홈화면에 설치될 것이다.



9) 다음으로, 설정 → 일반 → 프로파일 및 기기 관리로 가서 기업용 앱(Enterprise App) 프로필을 탭한다.



10) 파란색 'OOO' 을(를) 신뢰함 버튼을 탭한 다음에, 보이는 'OOO' 앱을 신뢰함 팝업에서 빨간색 신뢰 버튼을 탭한다.



11) 모두 신뢰함으로 설정한 후에는, 앱을 실행하고 화면에서의 지침에 따라 unc0ver 탈옥을 진행할 수 있다.



만약 이전에 unc0ver로 탈옥을 해본적이 없다면 iOS 11.0 - 11.4 베타3 '탈옥 방법' 을 참고할 수 있다.


원문: iDB


'AppValley' 사용 방법 또한 동일합니다. 이 방법을 알아둔다면 '스포티파이 설치' 에도 도움이 됩니다. AppValley, Ignition 등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는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의 하단 메뉴를 실행한 다음 '홈화면에 추가' 해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