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 베타10 및 퍼블릭 베타8 배포

T.B 2018. 8. 24. 08:17


iOS 12 베타 9과 퍼블릭 베타7이 배포된지 불과 3일만에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습니다. iOS 12 베타10의 빌드넘버는 16A5364a 로 iPSW 또는 OTA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일반 테스터들은 '애플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한 다음 프로파일을 설치한 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신제품들이 출시되는 9월 이벤트가 가까워짐에 따라 GM(Gold Master) 또는 정식 버전 출시가 가까워졌습니다. iOS 12는 구형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 iOS 12를 더 유용하게 설계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기 보다는 안정성, 퍼포먼스 및 보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애플이 왜 구형 기기 퍼포먼스 향상에 노력하였을까? 구형 기기에서의 배터리 성능 저하에 따른 퍼포먼스 저하 논란 뿐만 아니라 '저가형 기기' 출시에 관한 시나리오 또한 고려하였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iOS 12는 몇가지 중요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아이폰X의 제스처를 아이패드로 차용하여 iOS 기기들간의 제스처를 통합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최대 32명을 지원하는 그룹 페이스타임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었으나 삼성전자의 해학적인 광고 이후 돌연 삭제해버렸습니다. 이 기능은 향후 iOS 12 업데이트를 통해서 도입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iOS 12의 새로운 12가지 핵심 기능들은 '여기' 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