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샤오미(Xiaomi) 아이폰X를 닮은 '미 믹스 2S(Mi Mix 2S)' 스마트폰 공개

T.B 2018. 3. 27. 23:20


샤오미(Xiaomi)에서 듀얼 카메라 시스템과 무선 충전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미 믹스 2S(Mi Mix 2S) 스마트폰을 중국 상하이에서 공개하였다. 이 기기는 애플의 플래그십 기기 가격의 1/2에 불과하지만 여러 측면에서 아이폰X 보다 뛰어나다고 주장하였다.


레스-베젤 디자인을 채택한 미 믹스 2S는 6개월 전에 발표되었던 미 믹스 2(Mi Mix 2)와 거의 유사하게 보이지만 후면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으며 기기 내부 부품 업데이트가 포함된다. Qi 무선 충전은 지원하지만 전작과 마찬가지로 방수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다.


오리지널 미 믹스 2 처럼, 풀 HD LCD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하단에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여 아이폰X의 노치(notch) 디자인을 피할 수 있었다. 그러나 세라믹 재질의 후면은 지문인식 센서, 광각 렌즈 및 OIS가 특징인 새로운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벤트 중 샤오미의 CEO인 레이 쥔(Lei Jun)은  아이폰X와 미 믹스 2S의 카메라를 나란히 둔 다음에 미 믹스2가 듀얼 픽셀 자동 초점 기능으로 피사체의 초점을 얼마나 빠르고 정확한지를 보여준다. 레이 쥔은 모바일 카메라 전문 사이트인 DxOMark에서 카메라 점수로 101점을 획득했으며, 총전은 아이폰X와 동일하며 최대 210개를 감지하고 텍스트를 번역하거나 실시간 통화를 할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스펙을 보면 이 스마트폰은 6GB 또는 8GB 메모리와 전작과 같은 3,400 mAh 배터리, 모노 스피커 및 3.5mm 헤드폰잭, 퀄컴 스냅드래곤 845 칩을 특징으로 한다.



미 믹스 2S는 64, 128 또는 256G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며 기본형의 경우 3,499위안(약 $526) 부터 시작하며 하이엔드 모델은 3,999위안(약 $640), 블랙 또는 실버 색상을 제공한다. 7.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가 포함된 최신 사양의 이 기기는 안드로이드 8.0 가 탑재되었으며, 모든 글로벌 4G LTE를 지원한다.


번역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