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작은 버그 수정 포함한 iOS 11.2.1 배포 IPSW 다운로드

T.B 2017. 12. 14. 07:35


오늘 새벽 애플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위한 작은 버그-수정을 포함한 업데이트인 iOS 11.2.1 을 배포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홈킷(HomeKit) 엑세서리에 관한 리모트 접속을 복원하였으며 동일한 문제가 tvOS 11.2.1, 애플TV 4세대에서도 수정되었다.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11.2.1 에서는 Home 앱으로 공유된 유저들에 대한 원격 접속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다. 애플은 기술지원문서를 통해 iOS 11.2.1의 보안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몇일 전 '9to5Mac' 에서 발견한 문제로써, HomeKit 기기에 무단으로 접속하면 서버에서 보안상의 이유로 HomeKit 사용자에 관한 원격 접속을 비활성화 시키는 문제의 수정이다.


당시 애플은 "iOS 11.2가 구동되는 기기에서 HomeKit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공유된 사용자들의 원격 접속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되며 다음주 초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복원 될 것이다." 라고 말한바가 있다.


iOS 11.2.1 Download IPSW Direct Links:


원문 출처: iDB


Ian Beer 아이폰X iOS 11.1.2 탈옥 가능성 exploit 공개(참고)

iOS 11.1.2 SHSH2 blobs 백업 방법(참고)


Update. 이밖에도 iOS 11.2.1에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의 카메라 앱 실행 시 자동초점이 간헐적으로 잡히지 않던 문제가 패치되었다.


출처: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