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1.1.1 업데이트 배포 IPSW 다운로드

T.B 2017. 11. 10. 06:43


iOS 11이 구동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사용자들은 "i" 를 변환 할 때 A 또는 다른 표시구로 변환하는 자동고침 버그가 있었습니다. 이번 주 초 애플에서 곧 문제 해결을 위한 패치를 배포 할 것이라고 한 바가 있으며, 오늘 새벽 iOS 11.1.1을 통해서 해당 버그가 패치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Hey Siri(시리야)"가 작동이 되질 않는 문제 또한 해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iOS 11.1.1 Download IPSW Direct Links:


애플의 지원문서에서는 거의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예를 들면 보안에 관한 공지에는 iOS 11.1.1 과 iOS 11.1 이 동일합니다. 참고로 iOS 11.1 에서는 일부 기기에서의 심각한 보안 문제인 'KRACK WiFi 취약점' 이 패치됐습니다.

'Appleinsider' 에 따르면 iOS 11.2 베타에서는 아이폰8, 아이폰X에서 GPS 정확도에 문제가 있다고 하니 베타 또는 퍼블릭 베타 유저들께서는 정식 버전이 배포 될 때 까지 업데이트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