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1.3 정식 배포 iPSW 다운로드

T.B 2018. 3. 30. 06:34


image: 'MacRumors'


금일 새벽 애플에서 iOS 11.3 정식 버전을 배포하였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논란의 배터리 게이트' 를 위한 배터리 성능 확인 기능(여전히 베타)이 추가되어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현재 사용중인 배터리의 성능이 최대 100%에서 몇%인지를 확인하여 '배터리 교체 시기'를 가늠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배터리 게이트 이후 오프라인 AS 매장을 통해 배터리 교체를 한화 3만5천원에 할인하여 진행중입니다.


다들 아시겠습니다만, 애플의 악명 높은 AS는 '대기 시간' 이 어마무시하죠. 서비스 센터 방문 전 배터리 재고 및 예약을 권합니다. 배터리 교체 할인 기간은 올해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iOS 11.3 정식 iPSW 파일 다운로드



다른 주요 특징으로는 증강현실을 위한 ARKit 1.5, 아이폰X를 위한 새로운 애니모지(Animoji)가 있습니다.


베타 기능 몇가지를 짚어보면, 미국 내로 서비스가 제한되는 '비즈니스 챗(Business Chat)' 이 역시 베타 기능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업체와의 채팅을 통하여 궁금한 점을 문의하고 예약 및 아이폰, 아이패드 앱을 통해 해당 항목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건강 기록(Health Recorder)' 또한 베타 기능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또한 미국 지역에 한하며 건강 앱을 통해 건강기록, 검사결과, 백신 접종등의 정보들을 통합하여 시각화 해주는 기능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