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6 곡면디스플레이(Curved Cover Glass) 탑재

T.B 2011. 9. 29. 16:48


10월4일 아이폰5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인 가운데, 아이폰6에 관한 추가 소식입니다. 2012년 3월 출시 예정으로 알려진 아이폰6는 A6 프로세서, LTE(4G), NFC(전자상거래지갑)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에는 그 아이폰6가 곡면디스플레이(Curved Cover Glass)를 탑재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곡면디스플레이는 넥서스S와 같은 형태입니다. 화면 중앙부위가 살짝 아래로 들어간 형태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잡았을 때 그립감을 높여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5에서도 곡면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긴 했지만, 결국 아이폰5는 평면디스플레이 탑재가 지배적입니다. 아이폰6역시 출시가 되봐야 알겠지만, 아이폰의 새로운 변화로 곡면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면 좀 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