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2018년 모델에 페이스ID를 위한 트루뎁스 카메라 탑재될 것


아이패드 프로 12.9 3세대 2018년 모델에 페이스ID를 위한 트루뎁스 카메라 탑재될 것


2018년 (3월 이벤트에서)출시 될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3세대 모델에 트루뎁스(TrueDepth)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고 페이스ID(Face ID)를 지원 할 것이라는 KGI 증권사 투자분석가 Ming-Chi Kuo가 오늘 아침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메모를 남겼습니다.


Kuo는 애플이 트루뎁스 카메라를 프리미엄 테블렛 라인업인 아이패드 프로에 더하여 아이폰X(iPhone X)와의 '연속성' 에 관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가격을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high-end iOS 기기들에 트루뎁스 카메라가 탑재된다면, "생태계 개발"에도 잇점을 가질 것입니다.



Kuo 에 따르면, 트루뎁스 카메라는 애플의 주력 플래그십 테블렛 기기인 아이패드 프로에만 제한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 Kuo는 또한 이전 메모에서 말했듯이 2018 출시되는 아이폰 모델들이 아이폰X로 부터 낙수효과를 얻은 새로운 카메라 기술을 지원 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우리는 아이폰X와 2018년에 출시되는 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폰 모델들을 포함하여 2018년에 트루뎁스 카메라가 iOS 기기들에 탑재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개발자들이 트루뎁스 카메라의 안면인식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주목 할 것입니다. 우리는 안면인식 관련 애플(US)의 주요 프로모션이 안드로이드 캠프로 하여금 하드웨어 및 안면인식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더 많은 투자를 결정하도록 부추길 것이라 예상합니다."


애플이 안면인식과 트루뎁스 카메라를 채택함에 따라, Kuo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안면인식 기술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디스플레이 하단(under-screen) 지문인식 기술을 포기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Kuo는 애플이 경쟁업체들에 비해서 매우 크게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하드웨어가 트루뎁스 카메라를 따라 잡는데는 최대 2년 반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이스ID를 위한 트루뎁스 카메라를 탑재한 애플의 첫번째 작품인 아이폰X는 11월 3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애플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언제 출시할지는 불분명하지만, 이제 10월 중순에 접어든 만큼 2018년 상반기, 향후 5개월이면 새로운 기기가 곧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2017년 6월 더 얇은 베젤과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10.5인치 모델이 마지막 업데이트였습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sarangplace 2017.12.18 12: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년 6월이 10.5 아이패드 프로 2세대 마지막 업데이트라고 본문네서 본거 같은데요, 그럼 12.9의 2세대 마지막 업데이트는 언제였늦 궁금합니다.
    함께 1세대는 언제 나온건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