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블랙&화이트 새로운 다이나믹 월페이퍼 구동 포착

T.B 2017. 10. 9. 07:03


아이폰X(iPhone X) 출시일이 이제 1개월도 채 남지 않았으며 이미 몇몇 사람들은 소셜미디어에 사진과 동영상 증거를 보여주면서 기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먼저, 'Reddit' 에 공유된 짧은 동영상이 잠금화면에서 새로운 다이나믹(Dynamic) 월페이퍼가 구동되는 것 처럼 보이는 아이폰X '흰둥이' 의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애플은 iOS 7 이후 iOS의 다이나믹 월페이퍼들을 업데이트 하지 않아왔으며, 잠금화면에서의 애니메이션 구동은 탈옥(Jailbreak)을 하지 않는 이상 이제 곧 출시 될 핸드셋에서만 구현 할 수 있답니다. 동적 움직임이 적용된 월페이퍼와 애플의 라이브 포토의 라이브 배경화면과 햇갈리지마세요.


또다른 'Reddit' 팁스터는 아래의 아이폰X '검둥이' 샷을 공유했습니다.



아이폰X 예약판매는 10월 27일 예정되어 있으며 출시는 11월 3일로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