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판구(Pangu) iOS 10.3.1 탈옥 데모 루머

T.B 2017. 4. 26. 07:29


중국 마이크로블로그 웨이보(Weibo)에서 애플의 최신 펌웨어인 iOS 10.3.1 탈옥에 관한 정황이 포착됐다. 현재 세부 사항은 거의 알려진 바가 없지만, 진짜로 보이며 iOS 10.1.1 이후 버전의 64비트 사용자들 중 탈옥을 원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우선적으로 말 할 것은, 이 사진들이 완전히 검증되지는 않았으며 판구(Pangu) 공식 계정에서 게시한 사진 또한 아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분간은 페이크를 염두에 둔 '회의론' 을 유지하라. 이 사진은 iOS 보안과 탈옥을 다루는 Min Zheng의 웨이보 계정에 게시된것으로 보인다.


만약 웨이보 계정이 진짜 Min Zheng의 계정이라면, 그는 믿을 만한 정보원이자 모바일 보안 툴과 탈옥을 다루는 판구 컨퍼런스에 참석할 사람일 수 있다.



중국 상해의 Expo Avenue에있는 Mercedes Benz Arena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Janus라고 불리는 것으로 보인다. 아래 사진들은 컨퍼런스 개최장 앞에서 참석자의 티겟을 인증한다.



Mercedes Benz Arena 웹 사이트 및 티켓팅 사이트 Damai는이 날짜에 The Mixing Room에서 열리는 이벤트가 나와있지 않음으로 공개적으로 발권된 것이 아닌 개인적으로 받은 티켓으로 보여진다.


탈옥에 관한 세부사항 또한 전혀 언급되어 있지 않다. 다만, Yalu가 부분적으로 지원하던 탈옥 범위가 아이폰7까지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탈옥 대상 펌웨어는 iOS 10.2.1, 10.2 등의 하위 버전이 아닌 최신 iOS 10.3 - 10.3.1 까지만 지원 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또한 이번에도 32비트 기기는 미지원이고 64비트 기기만 지원 할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 역시 확인되지 않았다. 사진속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iOS 10.3.1의 아이폰7에 관한 탈옥이다.



이 또한 진위유무를 알 길이 없지만, 판구 컨퍼런스에 참석중인 것으로 보이는 트위터 유저가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했다. 다만, 이 내용이 거짓일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正在和pp助手公司谈合作。如果谈妥,一周之内发布10.3-10.3.1 jailbreak


이 번역은 대략 다음과 같다.


"우리는 PP Assistant 업체와 협력중이다. (PPA가 동의하면)일주일 안에 iOS 10.3 - 10.3.1 탈옥을 공개할 것이다."


만약 팩트라면, 큰 이슈거리다. 물론, 알수 없는 트위터 유저와 심지어 컨퍼런스에 있는지 조차 확인되지 않은 정보임으로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는 없다.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