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메모장에 Spotlight Search(내부검색) 기능 확장 ToDoNotes

T.B 2011. 9. 1. 18:49


iOS기기 중 특히 아이팟터치를 써왔던 유저라면 "Spotlight 검색"기능이 무엇을 말하는지 금방 알 수 있을겁니다. Spotlight 검색(내부 검색) 기능은 iOS 3.0 부터 추가된 기능으로 홈화면에서 ① 홈버튼 1회 또는 ② 우측으로 화면을 밀면 나타나는 검색기능을 말합니다. iOS 3.0 부터 이 내부 검색 기능을 통해 iOS기기에 설치된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ToDoNotes는 그 내부 검색 기능을 메모장에 적용시켜주는 메모장 확장 트윅입니다.


내부 검색 뿐만아니라, 하단의 메뉴를 클릭하면 이메일 전송과 Push 기능을 제공합니다. ToDoNotes가 있다면 Awesome Note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은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될듯 싶습니다.


ToDoNotes는 BigBoss 소스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동영상을 참고하면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이상 T.B였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Jailbreak)에 관한 이해: A부터 Z까지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