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꽃

T.B 2017. 3. 13. 07:16


작년에도 어김없이 겨울이 가고,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왔습니다. "아니? 님 갑자기 왠 계절 타령인가요?" 가 아니라, 예를 들자면 지금 20년을 살았다면 20년 동안 반복됨에도 불구하고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죠.


네, 바로 '시간의 소중함' 입니다. 그렇게 시간은 반드시 흐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너무나 많은 시간을 허비합니다.


- 짬짬히 스마트폰이나 봐야해

- 실검도 봐야해

- 소셜네트워크에서 정치 전사도 되야해(정치적 성향에 관한 '토론' 을 말하는게 아니라, 정치병에 걸려서 대나가나 '더불어' 지지를 하던가 '깃발 꼽고' 지지를 하던가 그런 종교신도들을 말합니다.)

- 게임 하면서 사이버 전사 되겠다고 현질도 해야해

- 드라마 보면서 질질 짜야되고

- 쇼프로 보면서 낄낄 대야되고


무언가 '생산적인 취미' 가 아닌 '소비적인 취미'재밌는건 사실이다. 된다면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이 되기는 커녕, 오늘 보다 못한 내일이 되겠습니다.


Flower wallpapers for iPhone


이번주 월페이퍼는 봄이라는 계절에 맞는 '사물 촬영' 시리즈로 5장의 '꽃' 월페이퍼 입니다. 4.7인치, 5.5인치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iPhone


Via: iDB, Source: papers.co | splash image: placeit.ne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