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WWDC 2017

T.B 2017. 2. 20. 06:17


모든 애플의 발표는 수많은 팬들의 관심의 대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몇일전 배포된 초대장에 흩어져 있는 '찻잎(tea leaves, 단서들)' 을 통해 올해 이벤트 내용을 예측할 것이다. 애플은 늘 초대장에 무언가 '암시' 를 해왔다. WWDC 2017 이벤트 초대장에서 누군가의 해석과는 무관하게 애플은 늘 훌륭한 디자인의 월페이퍼를 제공해왔다.


이번주 월페이퍼 섹션에서 가장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는 애플 이벤트 발표였다. 아이폰, 아이패드 및 Mac 용 WWDC 2017 전체 월페이퍼를 아래에 첨부했다.


The WWDC 2017 event wallpapers


아래의 애플 이벤트 월페이퍼는 @jim_gresham이 제공했으며 트위터 소통을 통해 빠르게 수집됐다. WWDC 이벤트 월페이퍼가 있거나 앞으로 원하는 이미지에 대한 월페이퍼가 있다면 iDB에 문의하면 월페이퍼로 제작될 줄 것이다.


첫번째 이미지의 출처는 iDB에 자주 출처로 등장하는 AR72014가 출처이고 다음 이미지들은 Matt Bircher가 보낸 것이다. Matt Bircher의 더 많은 디자인들은 웹 갤러리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Download by @AR72014: iPhone



Download by @MattBirchler: iPhone; iPad; desktop (3840 x 2160)



Download by @MattBirchler: iPhone; iPad; desktop (3840 x 2160)



Download by @MattBirchler: iPhone in white; iPhone in black



Download by @MattBirchler: iPhone in black; iPhone in white



Download by @MattBirchler: iPhone in white; iPhone in black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