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NFL 슈퍼볼 LI 월페이퍼

T.B 2017. 2. 6. 06:13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의 NRG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NFL 챔피언 결정 리그 슈퍼볼(Siper bowl)은 미국 프로 스포츠 최대 축제입니다.


최대 축제에 맞춰 기업들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광고 및 특히 IT 제품 판촉 이벤트가 많습니다.


참고로, WSJ에서는 가장 추천하는 TV 1위로 LG OLED TV를 권장했으며, 권위 있는 비영리 소비자단체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는 TOP 10 중 1위 ~ 3위까지를 LG OLED TV를 추천했습니다.


1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OLED65G6P)는 삼성, 소니의 플래그십을 누른 제품이라 소개했으며, LG 올레드 TV는 2위(OLED65E6P)와 3위(OLED55B6P)를 차지했고, 울트라HD LCD TV는 9, 10위에 올라 10위권에 5개 제품이 랭크됐습니다.


이러면 또 'LG 만세' 로 들릴까봐 노파심에 지적하자면, 판매량 1위는 삼성이고, LG는 플래그십 시장 1위입니다. 미국에서 고급 호텔에 가보면 TV는 거의 LG죠.


뿐만 아니라 국내 가격과 해외 가격이 다름으로 '가성비' 를 생각하면 저 결과를 온전히 받아들이기에는 '역수입 직구' 가 필요합니다.


Super Bowl LI iPhone Wallpapers


Super Bowl LI 는 미국 현지 시각 6:30PM EST / 3:30PM 에 개최되는데요. 모바일 기기로 시청하는 방법은  Fox Sports Go(Apple TV), over-the-air HD antenna,SiliconDust HD HomerunChannels app, 등이 있습니다.



슈퍼볼 하면 빠질 수가 없는 것이 '팝콘, 피자, 햄버거, 콜라' 등이 있는데요. 저런 정크 푸드들 보다는 이왕이면 몸에 좋은 간식들을 먹는게 낫겠지요.(7 Nutritionists Reveal Their One Snack They Must Eat For the Super Bowl - Men's Health)


아래는 총 8장의 슈퍼볼 관련 월페이퍼입니다. 코멘트를 남기자면, 화이트 계열(로즈골드, 샴페인골드, 실버)에 마지막 8번째 월페이퍼를 추천합니다.


여담으로 운동과 관련해서는 NFL (Bench)Test가 유명하죠. 미국 대학 풋볼 리그에서 프로 입단을 위한 체력 테스트 중 하나로 학생 시절 얼마나 성실하게 훈련을 했냐가 관건입니다. '가슴을 찍어야' 카운트고 그 외는 전부 노카운트.


이러면 또 운동 초보자분들이 NFL Test를 검색해서 무작정 따라할까봐 노파심에 말하자면, 고교시절 부터 대학시절까지 꾸준하게 운동을 (스테로이드와 함께)해온 이들의 벤치프레스 테스트를 따라하게 되면, 설사 가능이 하다 하더라도 결합조직(Connective Tissue, 인대, 건, 근막, 연골 등)들이 남아나지 않을 겁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