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금주의 무료 앱: 고퀄리티 레이싱 게임 AG Drive

T.B 2016. 9. 23. 10:55


그래픽과 게임성을 모두 갖추어 모바일 게임 매체 및 매니아들에게 호평을 받은 AG Drive($4) 가 무료로 전환됐다. AG Drive는 '과도한' 현질을 유도하는 모바일 게임들이 넘치던 마당에 인-앱 결재 없이 유료 출시됐던 게임이다. 당시 함께 호평을 받았던 게임으로는 Implosion($11) 이 있다.


다만, AG Drive는 무료로 전환한 대신에 인-앱 결재가 포함된다. 게임에 관한 '팁'을 주자면 게임 초반 제공되는 '기본형' 유닛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좋다. 아이폰6S 이상(12. 9인치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이라면 '아이폰 사기를 잘했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Downloads AG Drive (앱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