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 디자인 스페이스 블랙 복귀 물리 홈버튼 대체 스마트 커넥터 없을 수도

T.B 2016. 8. 12. 10:57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이라 주장하는 3개의 다른 색상의 3개의 새로운 사진이 올라왔고, 어두운 음영의 스페이스 블랙(Space black)이 포함됐다. 게다가 사진 속에서는 더 큰 아이폰인 5.5인치 모델에 마그네틱 스마트 커텍터가 포함되지 않음을 보였다.


이 사진들은 중국 마이크로블로깅 사이트인 Sina Weibo에 오늘(현지시각 목요일) 올라온 사진이고 Techtastic.nl 에 의해 처음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에서 애플이 이전 모델 색상들인 골드, 로즈 골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5(iPhone 5) 이후로 보이지 않았던 스페이스 블랙(Space black)이 보인다.


흥미로운 점은, (상단 썸네일 사진과 달리)한 사진 속에서는 5.5인치 플러스 모델로 보여지는 것과 함께 "아이폰7"으로 보여지는 기기가 보였고 두 기기 모두 후면 스마트 커텍터가 보이질 않았다.



이 사진에서는 4.7인치와 5.5인치 모델에 스마트 커넥터들을 탑재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졌다. 다시 말해서 "S"라는 브랜딩 각인이 있는 5.5인치 아이폰(첫번째 사진)에는 스마트 커넥터들이 있었으나, "iPhone"이라고만 쓰여진 아이폰에는(두번째 사진) 스마트 커넥터가 보이질 않았다.


사진속에서는 애플이 "아이폰7" 과 "아이폰7플러스" 및 "아이폰7S 플러스" 를 동시에 출시 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또는, 당연히, 이 사진들이 목업(mockups) 또는 더미(dummy) 케이스로 애플의 실제 계획에 영향이 있었을 수도 있다.


(참고로, 몇일전 루머로는 애플이 3개의 모델을 준비중이었으나 최종적으로 1개의 모델을 폐기했다는 루머가 있었다. 이는 과거 루머였던 '아이폰 프로' 라 불리는 것과 관련되는 것이었다.)



여전히, 애플이 올해 3개의 아이폰을 출시 할 것이라는몇몇 루머들이 있고, 이는 스마트 커넥터를 탑재한 새로운 high-end 모델로 루머에 의하면 "아이폰 7 프로(iPhone 7 Pro)"로 언급됐다. 


이러한 루머은 애플이 이미 아이폰 뿐만 아니라 맥북(MacBook)들과 아이패드(iPad) 라인-업에 'Pro' 모델을 출시 중인 것이라는 것에 기반한다.


Source: Weibo, Via: Techtastic.nl, 번역: Appleinsider



위 사진은 LSA 에서 공개한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라 주장하는 사진이다. LSA 에서 공개한 사진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스마트 커넥터가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물리 홈버튼' 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중국의 케이스 제조업체 LSA에서 공개한 "아이폰7" 과 "아이폰7플러스"로 추정되는 사진 속에서는 이전에 공개됐던 다른 목업(mockups) 케이스들 보다 주목 할 필요가 있다.


LSA는 어떠한 새로운 디테일(설명)도 남기지 않았으나 두 기기 모두 후면 카메라가 돌출되어 있고, "플러스" 모델은 듀얼-렌즈 카메라, 기기 상/하단에 (안테나 절연 밴드 디자인이 개선된)범퍼를 볼 수 있다.




사진 속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이전까지의 아이폰 보드들에서 볼 수 있던 홈버튼 컷아웃(cutout)이 없다는 것이다. 이는 아마도 기존 루머인 포스 터치(Force Touch)와 유사한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터치ID 지문인식 센서가 도입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Via: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