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iOS 9.3.2 와 9.3.3 탈옥툴 배포 데드라인 맞추지 못해

T.B 2016. 6. 10. 09:59


전세계 iOS 유저들이 관심을 갖았던 @GSmagic_Team 에서 이번주 탈옥툴 배포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그리스 탈옥팀 GSMagic 팀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리의 모든 노력이 실패했고 우리는 데드라인을 맞추지 못했다." 고 밝혔다.


이에 따라 GSMagic팀의 탈옥팀이 '페이크' 아니냐? 는 의견이 JB 커뮤니티에서 재기됐으나 이전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페이크는 아니라고 '추측' 되지만 GSMagic(http://www.gsmagic.net/) 에서 차후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기에 Pangu 또는 TaiG 팀의 탈옥툴을 기대하는 수 밖에 없다.


Note. iOS 버전 부터 M-Terminal 커맨드 실행까지 정교하게 조작된 것이다.? 는 오버 스럽고, 탈옥을 위한 exploit이 발견된 것 만큼은 맞는듯 하다. 탈옥툴이 언제 즈음 배포될 지는 알 수도 없고 알 길도 없다. 과거 Dev-Team의 탈옥툴도 exploit 인증 후 수개월 후에 배포된 적도 허다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