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1 탈옥 Mac OS X 윈도우 모두 배포

T.B 2016. 3. 12. 10:12


작년 Jailbreak Conference 에서 Pangu Team이 시연했던 바로 그 탈옥 툴에 관한 exploit을 포함한 iOS 9.1 탈옥이 공개됐습니다.


당초 알려지기로는 이 exploit이 가장 최근 배포된 정식 펌웨어 버전인 iOS 9.2.1 에서 유효하여 3K Assistant의 후원을 받는 중인 TaiG 및 Pangu Team이 모두 작업중이고 베타 테스트 단계까지 갔으나, iOS 9.3 베타5 부터 이 exploit은 모두 막혔습니다. 


iOS 9.2.1 탈옥이 아니기에, 이번에 배포된 탈옥은 새 기기(아이패드 프로,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s) 구매 후 설치되어 있던 펌웨어 버전이 9.1인 유저들을 위한 툴이며 Pangu Team에 따르면 곧 애플TV 4세대를 지원하는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 합니다.



윈도우 버전은 v1.3.0, Mac OS X 용은 v1.1.0이며 지원 기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5s

•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4,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미니 2


탈옥 방법은 이전까지의 Pangu 툴 사용법과 동일합니다.


• iOS 9.0.2 완전탈옥 무작정 따라하기 통합(참고)

• iOS 9.1 탈옥 시디아 트윅 호환 목록(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