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냅드래곤 820, 6GB RAM Vivo Xplay 5 실사

T.B 2016. 2. 25. 11:09


이전에 Maru ROM을 소개하면서 앞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의 RAM은 계속해서 높아질 것이고, 아마도 안드로이드 기기들은 PC를 대체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다. 라는 소개를 한 적이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OEMs 플래그십의 최대 메모리는 4GB 다. 소니의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만이 3GB RAM이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7, LG 전자의 G5, 샤오미 미 5까지 모두 4GB RAM이다.


이전에 짧게 소개했던, 안드로이드 최초로 6GB RAM을 달고 나올 것이라는 Vivo의 Xplay 5의 사진이 Weib에 올라왔다.



6인치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20, 후면 1,600만 화소와 전면 800만 화소, 4,300mAh 대용량 배터리와 함께 6GB를 달고 3월 1일 공개될 것이라는 것이 VIVO 공식 Weibo 를 통해서 확인된 후 실사로는 처음 등장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6 또한 6GB RAM을 달고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있으나, Vivo Xplay5가 3월 1일에 공개될 것이라고 Vivo로 부터 공식 확인된 만큼 아마도 세계 최초의 6GB RAM 스마트폰은 Xplay 5가 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