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중국 컨소시엄 1조4,370억원에 오페라 인수 제안

T.B 2016. 2. 10. 20:39


오페라(Opera) 소프트웨어가 중국 컨소시엄으로 부터 $1.2 billion(1조4,370억원)에 인수 제안을 받았다. 이 컨소시엄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 Kunlun 과 모바일 보안 메이커 Qihoo 로 구성되었으며 Golden Brick과 Yonglian 의 투자 펀드로 부터 후원을 받고 있다.


중국에서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 오페라에 대한 거래는 Kunlun과 Qihoo 가 오페라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의 접근을 통해서 제안됐다.


오페라 CEO Lars Boilesen 은,


"컨소시엄에 의한 오페라 인수는 강력한 전략적 및 산업 논리가 적용될 것이다. 우리의 신흥 마켓에서 전문지식에 대한 폭넒음과 강력한 마켓 포지션과 함께 컨소시엄이 오페라의 소유주가 될 것이다. 컨소시엄의 오너쉽은 오페라의 위치를 더 강화시킬 것이며 우리의 사용자들과 파트너들이 위대한 혁신을 갖을 수 있음과 함께 우리의 확장과 성장에 대해서 가속화 할 것이다." 라 밝혔다.


오페라는 모바일 브라우저 Opera Max에서 동영상 압축 기술로 높은 평가를 받는 중이다. 데이터 압축 기술을 통해서 동영상 퀄리티를 보장하는 Opera Mini 가 있고, 샤오미는 MIUI 7 에서 이 기술을 MIUI로 통합시켰다.


Source: Opera, Via: Re/cod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