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5에서 선보일 Always On 이란?

T.B 2016. 2. 10. 20:53



LG 전자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LG는 차세대 LG G5에서 'Always-on'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할 것이라 공식 확인햇다.


GIF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이 티저에서는 몇가지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서 느리게 페이딩 되는 G5의 아웃-라인을 통해서 G5의 Always-on 이 어떤 기능을 갖는지 유추 할 수 있다.


시간 표기 아래 전화, 메일, 알림과 같은 표기가 가능해진 Always-on은 거창할 것 없이 일명 '활성 디스플레이'이미 구글(Google)과 모토로라(Motolora)가 '모토X' 에서 선보였던 기능이다.



LG 전자는 V10 에서 '세컨드 디스플레이' 를 통해 간단한 알람 확인을 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을 언락하지 않아도 되는 기능을 선보인 적이 있다. 이 기능의 긍정적인 효과는 전체 디스플레이를 켜지 않는 만큼 배터리를 절약 할 수 있었다. 아마도, LG의 Always-on 은 V10 의 세컨드 디스플레이 역할을 할 것이다.


Source: LG (Facebook)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