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4.3.3 완전탈옥 3가지 방법 [올인원]

T.B 2011. 5. 7. 01:56


iOS 4.3.3 의 완전탈옥툴이 공개됐다. 이번 완전탈옥툴의 경우 redsn0w  PwnageTool  Sn0wbreeze 모두 릴리즈 됐으며, 팩토리언락(Factory Unlock, 통신사변경) 유저들의 경우에는 redsn0w를 사용하지 말고, 커스텀펌웨어(PwnageTool 또는 Sn0wbreeze를 이용하는 탈옥방법)를 사용하는 탈옥방식인 PwnageTool이나 Sn0wbreeze를 사용해야만 한다.

이번 탈옥툴에서 지원하는 디바이스는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패드1 아이팟터치로 아이튠즈 10.2.2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IPSW펌웨어가 필요하다. 한편 아이패드2는 이미 탈옥에 성공한 상태이고, 몇가지 수정사항을 포함하여 빠른 시일내에 배포예정이라고 전해졌다.

Downloads  아이튠즈 10.2.2
Downloads  IPSW 펌웨어

redsn0w 0.9.6 RC15

① Downloads  Windows용  MAC용
② 탈옥방법  무작정 따라하기 상세버전
최적화 및 안정화


Sn0wbreeze 2.7
① Downloads  Windows용
② 탈옥방법  무작정 따라하기 상세설명
③ 최적화 및 안정화

 

PwnageTool 4.3.3
① Downloads  MAC용
탈옥방법
③ 최적화 및 안정화


Ultrasn0w (Factory Unlock)

ultrasn0w는 현재 1.2.3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있는 상태이며, 팩토리언락을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① Cydia ☞ Source ☞ Add ☞ http://repo666.ultrasn0w.com
② ultrasn0w 검색 및 설치
③ 반드시 리부팅을 실행한다.

※ 팩토리언락의 경우 기존 베이스밴드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커스텀펌웨어 탈옥방식인 Sn0wbreeze(Window용)나 PwnageTool(MAC용)을 이용해야 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