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아이폰7플러스를 위한 듀얼-렌즈 카메라 샘플 테스트 시작

T.B 2016. 2. 2. 22:42


애플의 카메라 모듈 공급 업체로 알려진 대만의 카메라 렌즈 메이커 라간 프리시전(Largan Precision) 에서 차세대 아이폰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듀얼-렌즈 카메라 테스트 샘플을 애플에 보냈다는 상위 부품 공급 체인을 출처라 밝힌 DigiTimes의 보도다.


이 출처에서는 라간이 현재 애플의 스마트폰 카메라의 60퍼센트 이상을 공급중이고, 일부 마켓 분석가들은 애플이 개발에 따른 잠재적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듀얼-카메라 제품을 다른 메이커들로 부터 공급받으려 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노버, ZTE, Quiku 등의 많은 중국-기반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은 이미 듀얼-렌즈 카메라를 그들의 스마트폰 제품들을 위해서 채택중이다. 화웨이는 듀얼 렌즈카메라에 Altek 이미징 프로세싱 칩을 사용중이다.


마켓 조사자들은 아이폰에 듀얼 렌즈 카메라가 채택될 것이고, 애플이 아웃소싱 할 것이라 예상하는 중이다.


Via: MacRumors


[특집]아이폰7 아이폰6c(5se) 갤럭시S7 LG G5 샤오미 미 5(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