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5 디자인에 관한 3D 렌더 동영상

T.B 2016. 1. 30. 07:37


스펙, 출시일에 관한 모든 루머들이 유출됐고 이제 '나오기만' 기다리면 되는 LG전자의 차세대 플래그십 G5 스마트폰에 관한 3D 렌더 동영상이 올라왔다. TechConfigurations 라는 곳에서 올린 이 동영상은 그간 유출된 G5에 관한 루머에 기반한 것이나, 실제 출시 후의 디자인은 다를 수도 있다.


그러나, 영상속에서 보여주는 것들이 '굉장히 나이스' 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LG G5는 풀-메탈 바디가 될 것이고전작인 G4에서 후면 카메라 바로 아래 '볼륨 버튼' 이 위치했는데(빠른 카메라 퀵샷 실행, Q 메모 기능, 볼륨 조절) 유출된 도면에 따르면 이 볼륨 버튼이 아마도 측면으로 위치할 것이며, 듀얼 카메라와, 교체가 가능한 탈착식 배터리를 지원하는 확장 모듈러가 특징이다.


LG G5 예상 스펙


5.3-inch Quad HD display

Qualcomm Snapdragon 820

3GB ~ 4GB RAM

16MP + 8MP rear cameras

8MP front facing camera

Full metal body

Heart rate sensor and laser auto focus on back

Micro SD card and SIM slot on the right

IR blaster up top

Bottom facing speaker

탈착식 배터리 확장 모듈



LG G5의 공개일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7과 동일한 2월 21일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