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2. 3. 19:46



1. Auxo Legacy Edition(BigBoss, $1.99): Auxo 의 iOS 9 호환 업데이트다.



2. 3DNotifications(BigBoss, $1.50): 알림센터에 3D터치의 Peek and Pop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3. PanicLock9(BigBoss, $0.99): 엑티베이터 제스처 연동 트윅으로 앱에 락(프로텍션)을 걸 수 있는 트윅이다.


4.  Motus(repository: http://repo.ioscreatix.com): 새 아이폰6S는 순정 iOS 에서 '트랙패드'를 지원한다. 키보드를 길게 누르면 마치 트랙패드 처럼 자유롭게 커서를 이동시킬 수 있다. 이 기능을 탈옥된 구형기기에서 쓸 수 있게 하는 트윅으로 유사 트윅으로는 SwipeSelection이 있으나 '트랙패드를 일단 구동해야 한다는 점' 에서 SwipeShiftcaret 보다 불편하다.



5. SwitchService(BigBoss, Free): 아이메시지와 SMS 문자 메시지를 빠르게 토글 할 수 있는 트윅.



6. ExtraIconDock(BigBoss, Free): 순정 iOS의 독(Dock)에 올려놓을 수 있는 기본 수 보다 더 많은 앱을 올려놓게 할 수 있는 트윅이다. 오비유저들은 Infinidock을 생각하면 되겠고, Springtomize 에서도 유사 기능을 제공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