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 홍미노트2 프로 아닌 홍미노트3

T.B 2015. 11. 23. 20:37


지난 11월 20일, TB SNS에서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대충 지_수준에서 싸지르는 퀄리티가 매우 떨어지는 매체들이 "샤오미의 홍미노트2 프로" 루머를 반박한 적이 있다.(참고) 자세한 반박은 이전 글을 참고하기로 하고 결론은 NowhereElse.Fr의 Steve Hemmerstoffer 도 같은 뜻을 내비쳤다.



각설하고, 이번에 출시되는 샤오미의 신제품은 홍미노트2 프로가 아닌, '홍미노트3(Redmi Note)'로 확인됐다. 샤오미의 공식 Weibo 계정에서는 아래와 같이 오는 11월 24일 신제품 발표회에 관한 티저를 남겼다.



홍미노트 3 루머에 관하여 현재까지 알려진 스펙을 깔끔하게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  5.5인치 풀 HD 디스플레이

. MediaTek Helio X10 SoC

. 3GB RAM, 32GB 내장용량

. 1,300만 화소 카메라, 5백만 화소 전면 카메라

. Wi-Fi ac 및 LTE 지원

. 4,000mAh 초대용량 배터리

. 풀 메탈 바디


까지다. 'Aㅏ.. 그렇구나, 그런가 보더라' 가 아니라, MediaTek의 Heilo X10 SoC라는 저가칩을 본다면 가격대가 또 기대되는 부분이다. SoC를 제하면 스펙이 여느 high-end 플래그쉽 기기 못지 않을 뿐만 아니라 4,000 mAh 라는 초대용량 배터리에 주목해야 한다.(근래에 나온 기기중 가장 대용량이지 싶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