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화웨이 2분만에 빠른 충전 데모영상 공개

T.B 2015. 11. 17. 07:09


'이전글' 에서 화웨이의 3,000mAh 배터리를 5분만에 48%까지 충전하는 새로운 빠른 충전 기술을 소개한적이 있다. 이번에는 화웨이의 새로운 빠른 충전 기술 시연 영상 소개다. 화웨이가 일본 나고야 시에서 열린 56번째 배터리 심포지엄(56th Battery Symposium)에서 화웨이 산하 Watt Lab의 기술 시연으로 이를 시연했고 영상속에서는 불과 1~2분이면 방전된 배터리의 파워-업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이번 심포지엄에서도 화웨이는 아직 이 기술에 관한 구체적인 출시에 관한 언급이 없었다. 좀 당연한 얘기인데, 아마도 아직 이 기술이 상용화 단계가 아닐 수도 있다.




Source: HuaweiVia: Androidcommun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