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날로그 카메라를 디지털 카메라로 만들어주는 USB필름 RE35

T.B 2011. 4. 6. 00:00


이제 아날로그 카메라를 쓰는 경우는, 직업상 또는 매니아층이 아니고는 거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집에 놀고 있는 아날로그 카메라 한대 정도는 있지 않을까싶다.

만약 디지털 카메라가 없어서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예정이라면 아날로그 카메라를 처분할 필요가 없다. RE35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 USB카트리지 타입인 RE35는 윈도우와 MAC을 모두 지원하며 35mm카메라에서 모두 쓸 수 있다. RE35에 들어있는 Pull-Out 센서는 필림을 대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날로그 카메라와 RE35를 이용하여 촬영후 RE35를 윈도우나 맥에 연결하면 사진을 하드디스크로 옮길 수 있다. RE35는 400만, 800만, 1200만 화소를 지원한다. 이는 결코 만우절 거짓말 이 아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