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펩시 P1 스마트폰 유출 - 스펙, 가격, 출시일

T.B 2015. 10. 12. 11:14


이틀전, 한국에서야 딱히 관심도 없고, 관심을 가져서도 안되는(아이폰6S 출시를 앞두고 삼성과 LG 및 이통사가 판매장려지원금을 살포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헬조선에서는 단통법으로 보조금을 단속하더니, 그 보조금 단속은 아이폰 신제품이 없을 때만 하는 모양이다.) 다양한 해외 IT/모바일 소식을 다루면서, '펩시콜라(Pepsi Cola)' 스마트폰을 소개한적이 있다.


짧게 반복하자면, 펩시콜라의 중국 웨이보 공식 인증 계정(IT / electronics / mobile phone manufacturers 카테고리다.)을 통해서 펩시 콜라 스마트폰 티저가 올라왔고, 이와 관련하여 아직 확인은 되지 않았으나(진짜 펩시콜라 중국에서 내놓는 것인지), 펩시P1(Pepsi P1)이라는 네이밍과 함께 스펙, 가격, 출시일까지 유출됐다.



펩시 스마트폰의 네이밍은 Pepsi P1으로 5.5인치 1080p 디스플레이, 1.7Ghz MT6592 SoC, 2GB RAM, 16GB 내장용량으로 low-end 스펙이다. 그러나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와 전면 카메라 5백만 화소로 카메라 스펙은 일정 수준 이상이며 배터리 또한 3,000mAh로 대용량 배터리다. 가격은 1,299 위안($205)으로 샤오미의 Mi Note 보다 약간 높은 편이며 안드로이드 5.1 프리-인스톨로 출시된다고 한다.




Weibo 에는 이 기기에 관한 공식 디테일이 배포됐고 출시일은 다음주 화요일인 10월 20일이라 밝혔다. 펩시콜라 중국 법인의 공식 출시인지, 만약 펩시콜라 중국 법인의 공식 출시라면 펩시가 모바일 시장에 뛰어 든 것인지(마케팅 효과가 크다.), 단순히 경쟁사인 코카콜라를 인식한 단발성 퍼포먼스인지, 여튼 어라? 이런게 다 있네? (마케팅이라면 모바일 시대에 있어)아이디어 좋다는 생각에 2회에 걸처서 소개해봤다.


Source: Mobipick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