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S 1,024 단계 감압 감지 서피스 펜(Surface Pen) 발표

T.B 2015. 10. 7. 14:06


오늘 Windows 10 Days NYK에서 MS가 출시한 또 다른 기기인 '서피스 펜(Surface Pen)'이다.  특징적으로는 1,024 단계의 감압을 감지할 수 있으며 전 세대 보다 점더 민감하고 정확한 표현이 가능해졌다. 서피스 펜은 서피스 프로4와 호환 된다.


서피스 프로4 번들로 제공된다. 전작인 서피스 프로3 펜의 $49.99 로 별매할 수 있었고 색상은 총 4가지(실버, 레드, 블루, 블랙)이었다. 이번 서피스 펜은 골드 색상이 추가되어 실버, 골드, 레드, 블루, 블랙 총 5가지고, 충전식이 아닌 일반 배터리를 탑재한다.


특징적으로는 서피스펜과 MS의 음성인식 서비스인 코타나가 연동된다는 점이다. 또한 '지우개' 기능으로 마치 지우개가 달린 연필 처럼 펜을 뒤집어서 화면을 지우면 내용이 지워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