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1 베타3 업데이트 배포

T.B 2015. 10. 1. 04:19


오늘 새벽 iOS 9.0.2와 함께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테스트 목적 9.1 베타3가 배포됐다. 새 9.1 베타3는 퍼포먼스와 성능을 신뢰할 수 없는 베타 펌웨어다.


개발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고, 발견되는 버그 레포팅을 위함이 목적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build 13B5130b로 애플 개발자 센터(https://developer.apple.com/)로 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OS 베타3 변경사항으로는 OS 성능 개선, 새 emoji 캐릭터(taco, burrito 등), iOS 9 기능을 위한 일부 설정, 알려진 버그 수정이다.


일반 유저들은 '전혀' 베타로 업데이트 할 이유도 필요도 없으며, iOS 9.0.2나 업데이트 하면 된다. 또한, 베타3에서 큰 문제가 없으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9.1 퍼블릭 베타3가 곧 배포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