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1 베타2 배포

T.B 2015. 9. 24. 07:27


iOS 9.0.1, tvOS 베타2와 함께 iOS 9.1 베타2(build 13B5119e)도 배포됐다. 개발자 등록을 마친 개발자 혹은 사용자들은 OTA 또는 Apple Developer Center에서 다운로드 하여 베타2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이번달 초 처음 공개된 iOS 9.1의 주요 특징은 아이패드 프로의 새로운 기능 확인과 새로운 악세서리 지원이었다. 업데이트는 유니코드-9(Unicode-9) 지원을 포함하기에 몇개의 새로운 이모지(emoji)가 추가됐다.


오늘 배포된 베타2는 iOS 9의 퍼블릭 배포 후 약 일주일 만에 업데이트가 배포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튼에서는 애플의 새로운 앱, Siri 기능, (최근 큰 공을 들이는 중인)애플 맵 등에 관한 다수의 변화와 기능적 향상이 포함된다.


만약, 본인이 개발자가 아님에도, 베타 iOS를 써 보고 싶다면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https://beta.apple.com/sp/betaprogram/)에서 '등록하고 쓰는 것을 권장'한다.


인터넷을 통해서 개발자 등록 없이 .ipsw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판올림하는 행위는  "지적재산권 침해에 따른 도둑질에 불과"하다. 본인이 현재 개발자이거나, 개발자를 꿈꾸는 코딩을 공부중인 학생(혹은 투잡 직장인)이 아닌 이상 일반 유저들이 '베타'로 올릴 이유는 '전혀' 없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