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앞으로 인도산 아이폰 출시될 수도

T.B 2015. 9. 30. 17:02


인도의 지역 매체인 India Times에 따르면, 애플 CEO 팀쿡이 인도의 국무 총리 Narendra Modi와의 면담을 했는데, Narendra가 애플에게 인도에 애플페이를 출시해 줄 것과 인도 내에서 아이폰6S를 생산해 줄 것을 요청했다는 소식이다.


이 소식은 이미 폭스콘(Foxconn)이 인도에 현지 제조 공장을 세울 것이라는 루머, 글로벌 제조업체들이 싼 노동력과 인도 정부의 지원, 높은 교육열과 교육 수준, 영어가 가능하다는 점, 경제발전 가능성이 큰 신흥시장이라는 점, 13억 인구 등의 메리트에 의거. 인도로 몰려드는 정황과 일치하며, 팀쿡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애플이 인도에 공장을 세울 것인가?에 관해서는 매우 긍정적으로 본다. 애플의 아이폰4S는 올해 Amazon India에서 인기 있는 스마트폰 TOP 10에 꼽혔으며, (구독자분의 현지 분위기에 따르면)아이폰은 인도인들에게도 선망의 대상이자 갖고 싶은 물건이다.


Source: The Time Of Ind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