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4.3.1 한국산 탈옥툴 등장, Corea Jailbreak 1.1

T.B 2011. 3. 28. 14:19


GeoHot이 iOS 4.3.1이 공개된지 24시간도 채되지 않아 반탈옥툴을 공개한데 이어, 이번에는 한국유저들이 iOS 4.3.1 반탈옥툴 Corea Jailbreak 1.1 beta를 공개했다.

다운로드링크  http://smallhouse.kr/jail/iPhone2,1_4.3.1_8G4_Corea_Jailbreak.zip

iPhone2,1_4.3.1_8G4_Corea_Jailbreak.part1.rar

iPhone2,1_4.3.1_8G4_Corea_Jailbreak.part2.rar


Corea Jailbreak 1.1 beta는 아이폰 3GS 뉴 부트롬용이며(대부분의 한국 KT정발 아이폰 유저들은 여기에 해당된다.) 태극마크의 애플로고가 인상적이다.


간단한 사용법은 아래와 같다.

① Corea Jailbreak로 커스트 펌웨어 파일을 만드십시오.
② iREB-r4 를 여시고 iPhone 3GS 를 선택 한 후 Clean DFU로 접근 하시기 바랍니다.
③ 아이튠즈를 여시고 Shift + 복원을 눌러 생성된 커스트 펌웨어를 여십시오.
④ 복구가 완료되면 iBooty로 폰을 부팅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4, 아이팟터치, 아이패드는 미지원이며 조만간 버전업을 통해 묶어서 배포예정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