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탈옥 보안 필수 트윅 tsProtector 8 베타 종료 정식 출시

T.B 2015. 9. 22. 09:53


Protect My Privacy, SmartClose, Firewall iP와 함께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iDevice의 보안 필수 트윅이라 할 수 있는 tsProtector의 iOS 8 지원 정식 버전이 'tsProtector 8+'가 출시됐다.


tsProtector는 이전 $2.99에서 '$0.99'로 대폭 할인 된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kBankTweak의 무료 제공, tsProtector의 무려 3년이 넘는 사후지원, iOS 8 배포 이후 약 1년에 동안 베타 버전 제공에 이은 유료 트윅 배포이기에, 유료 배포에 관한 당위성과 $0.99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iOS 보안 ~ 탈옥 감지 우회 기능을 쓸 수 있다는 점에서 탈옥 유저라면  반드시 설치를 권하는 트윅이다.



설치 후 홈화면에 아이콘이 등록되지 않고, extensions settings를 제공한다. 전체적인 UI는 이전 버전과 크게 차이가 없으며, 한글을 지원하고, 개발자(@typ0s2d10)로 부터 기술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들어, 탈옥된 iOS 기기를 노리는 멜웨어가 논란이다. '누가 무엇을 어떻게 리패키징'했는지도 모르는 그런 트윅들을 '크랙소스'를 통해서 설치하는 것이야 말로 탈옥된 기기를 쓰는 가장 멍청한 방법 중 하나다.  돈 1,175원 때문에 '도둑놈'이 되거나 '멍청한' 짓은 하지 말아야겠다. 아이폰5S, 아이폰6플러스, 아이패드에어1, 아이패드에어2 / iOS 8.4 TaiG / tsProtector 8 v1.1-16 버전 기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