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4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9. 19. 21:06


1. WhatsApp Wallpapers(BigBoss, Free) - 페이스북이 인수한 전세계 메신저 1위 왓츠앱에 시스템 월페이퍼를 챗창에 백그라운드로 적용시킬 수 있는 트윅이다.



2. Clarify(BigBoss, $0.99) - Spotify 앱 확장 트윅



3. AutoResponder 3(BigBoss, $2.99) - 순정 iOS에서도 '자동 텍스트 답장(전화 부재 사유)'에 관한 기능을 제공한다. 그러나, 텍스트 메세지를 받았을 때의 자동 답장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Siri를 이용해야만 한다. 이 트윅은 텍스트 메세지를 받았을 때 텍스트로 자동 답장을 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4. Phone++($2.99) - 주소록에 소셜 옵션을 추가하는 트윅. 스카이프, 왓츠앱, 트위터, 페이스북, SMS(텍스트), e.mail, 페이스타임을 지원한다.



5. NoP8geLimits(BigBoss, Free) - iOS에서 제한된 스프링보드와 폴더 페이지 갯수를 무제한으로 해제한다. 참고로, iOS 8 이상이면 해제 안해도 쓸만 하다. 또한, 탈옥을 했다면 Springtomize 3 등의 트윅을 이용, 가로 x 세로를 조절하여 아이콘 크기를 줄여서 스프링보드 페이지를 2페이지 정도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FolderEnhancer를 이용 폴더 안에 폴더를 넣을 수도 있다. Springtomize 3와 FolderEnhcancer는 모두 폴더 in 폴더 기능을 지원한다. 둘 다 쓰려면(미세한 차이가 있다. Springtomize 3가 투박하다.), 중복되는 기능을 둘 중 하나를 비활성화 시키면 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