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 업데이트 IPSW 다운로드

T.B 2015. 9. 17. 05:54


오늘 새벽 iOS 9 정식 버전이 배포됐습니다. iOS 9 업데이트를 위해서 알아야 할 것들, 새로워진 점, 주의사항은 어제 포스팅을 남겼으니 빠르게 본론으로 넘어가기로 하고


이번 iOS 9을 설치하기 위해서 필요한 설치 용량은 약 1.5GB로,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통상적으로 설치 용량의 2배 가량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iOS 8이 무려 약 5GB였다는 점에서 엄청 줄어들었다죠.


업데이트 방법은, 이전의 iOS 업데이트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1. 그냥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2. OTA(Over The Air, 아이폰 내에서 그냥) 업데이트

3. IPSW 다운로드를 받은 후 DFU 복원 방식의 업데이트


인제, 늘 그랬듯이 TB SNS에서는 DFU 복원 방식의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그래야, 일반 업데이트나 OTA 업데이트로 인한 자잘한 버그(레지스트리 꼬임 등)를 피할수 있고, 어차피 AS 센터 가봐야 DFU 해서 안되면 리퍼라는 점에서 DFU 아이폰 아이패드 계속 쓸 생각이면 DFU 복원 방식의 업데이트를 할 줄 알아야겠죠.

아래는 DFU 복원 방식의 업데이트를 위한 IPSW 파일입니다. iOS 9 지원 기종은 아이패드2, 아이폰4S 이상 입니다.


iOS 9 IPSW for iPhone

iOS 9 IPSW for iPad

iOS 9 IPSW for iPod Touc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