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슈퍼 헥사곤(Super Hexagon, $2.99)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 다운로드 방법

T.B 2015. 9. 16. 14:46


애플에서는 자사 디폴트 앱 중, 제품 또는 컨텐츠 판매가 되는 앱에서 간헐적으로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배포한다. 예를 들자면 App Store, iBooks Store, iTunes Store 가 있다. 이 서비스들이 '한국어'를 거의 지원하지 않기에 영미권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은 소식이 느리거나, 혹은 아예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준비했다.


애플의 기기 판매, 이벤트 정보, 기기 정보, 지니어스 바(애플 직영점) 정보, AS 정보 등 애플 관련 소비를 앱 하나로 할 수 있도록 구성된 Apple Store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인기 게임 '슈퍼 헥사곤(Super Hexagon, $2.99)'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다.


Step1. Apple Store 앱을 설치한다. Apple Store 앱을 쓰기 위해서는, 현재 거주 국가에 애플직영점이 있는 지역에 제한된다. 국내에서는 주로 US 스토어 미국 아이디를 쓰곤 한다.


Step2. Apple Store 앱을 실행한 후 'Store' 메뉴를 탭한다. Store 메뉴에는 Find a Store, Genius Bar, "Workshops and Events, One to One 항목이 위에서 부터 차례로 있다. 스크롤을 아래로(↓) 스와이프 하여 내린 후, 애플워치에서 우측으로(→) 슬라이드 하여 Super Hexagon을 찾는다. 하단에 녹색 체크 박스에서 'Download now for free'를 탭한다.



Step3. 아래와 같이 팝업이 뜨면 Continue를 클릭 한 후 Reedem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Done을 투른 후 Apple Store를 종료하면 홈 화면에서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슈퍼 헥사곤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으며 중독성이 강한 BGM과 손 쉬운 조작 방법이 특징이다. 다만, 단계가 올라 갈 수록 난이도가 증가한다.


슈퍼 헥사곤이 안드로이드 piracy와 관련 유명한 일화가 있는데, 발매 직후 중독성으로 큰 인기를 끌자 불법 piracy 크랙 .apk 파일이 '난무' 하게 되고, 제작사인 Terry Cavanagh(개발자 이름이자 개발사 이름) 에서는 홧김에 트위터를 통해 토렌트 링크를 걸기도 했다.


게임 방식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육각형의 스테이지에서 좌우로 피하는 방식으로 60초 정도를 버티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다. 장시간 플레이시 '멀미가 난다.'는 후문도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