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크랙 시디아 트윅 멜웨어 KeyRaider 감염 유무 확인과 해결 방법

T.B 2015. 9. 4. 23:02


몇일전 중국 보안 업체 WooYun이 최초 보도한 piracy 크랙 시디아 트윅 보안 이슈를Palo Alto Networks가 KeyRaider가 어쩌고 마치 자신들이 발견한 것 처럼 헛소리를 해댔다. 이 헛소리를 한 국내 IT매체에서 받아 적었고, 여기에 기자의 '지수준'이 추가되어 개그가 되버렸다.


지난 글에서는, 탈옥 아이폰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이었다면, 이번에는 Palo Alto Networks가 지들 멋대로 네이밍한 Key(키, 패스워드) + Raider(레이더, 탐지) ← (외국인 입장에서)자극적인 키워드 KeyRaider로의 감염 유무 확인과 해결 방법에 관한 글을 소개하고자 한다. 물론, TB SNS에서는 Piracy 행위 관련 어떤 질문도 받지 않기 때문에 원문을 소개하고 다른 설명은 없다. 본인이 '도둑질'을 하지 않았다면 원문을 읽을 필요도 없겠다. 원문을 읽었다면, '도둑질'을 했다는 얘기다.


→ Key Raider 확인과 해결 방법: Reddi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