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모토로라 Stagefright 코드 보안 취약 패치 예정 목록

T.B 2015. 8. 8. 07:17


'Stagefright 보안 취약 논란'으로 구글, 삼성, LG가 매달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을 약속 한 가운데 이번에는 모토로라(Motorola)다. 레노버가 인수한 모토로라는 중국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출시 중인지라 안드로이드 보안 생태에 있어서 향후 행보가 중요한 제조업체 중 하나다.


모토로라에서는 Stagefright 코드 논란에 관하여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롤리팝에 업그레이드 할 것이고, 앞으로 안드로이드 M 또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 밝혔다. 아래는 모토로라에서 Stagefright 코드 보안 취약점에 관한 패치를 제공하겠다는 목록이다.


Moto X Style (patched from launch)

Moto X Play (patched from launch)

Moto X (1st Gen, 2nd Gen)

Moto X Pro

Moto Maxx/Turbo

Moto G (1st Gen, 2nd Gen, 3rd Gen)

Moto G with 4G LTE (1st Gen, 2nd Gen)

Moto E  (1st Gen, 2nd Gen)

Moto E  with 4G LTE (2nd Gen)

DROID Turbo

DROID Ultra/Mini/Maxx


모토로라에서는 구글, 삼성, LG 처럼 매달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는 약속은 하지 않았다. 다만, 이와 같은 주요 보안 이슈에 관해서는 대처를 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