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8.4 완전탈옥 Taig for Mac 배포

T.B 2015. 8. 2. 18:50


Mac 사용자가 iOS 8.4 탈옥을 위해서는 가상머신을 설치한 후 Windows용 TaiG를 이용하거나, 부트캠프, Windows PC를 이용하는 수 밖에 없었다. 물론, 지난 7월 14일 PP Jailbreak가 배포되기는 했으나, PP JB는 일단 TaiG의 exploit을 '무단 도용' 했다는 것은 논외로 두고라도, '벽돌(무한 리부팅)' 문제 등 급하게 배껴 배포한 조잡하다는 느낌이었다.


방금(30분 전 즈음) TaiG(http://www.taig.com/en/)에서 Mac 사용자를 위한 Taig for Mac을 배포했다. Update Log는 다음과 같다.


V1.0.0 (2015-08-02)  Download

  • Officially released TaiG Jailbreak Tool for Mac V1.0.0, which support all device with iOS8.1.3-8.4.

Mac을 위한 공식 TaiG 탈옥 툴로 iOS 8.1.3 ~ 8.4가 설치되는 모든 iDeivce를 지원한다. 주의 할 점은, 탈옥 도중 'error code 1007' 이 뜰 수도 있는데, 이때는 몇번 더 시도하면 탈옥이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탈옥 방법과 보안 설정 및 시디아 트윅 추천 예제는, 이전에 소개했던 'iOS 8.4 완전탈옥 무작정 따라하기' 버전을 참고하면 되겠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