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TaiG v.2.4.1 베타 업데이트 배포

T.B 2015. 7. 11. 05:13


iOS 8.1.3 ~ 8.4까지의 완전탈옥을 지원하는 TaiG(http://taig.com/en)에서 v2.4.1을 배포했다. change log는 아래와 같다.


. v2.4.1 fixes the issue of getting stuck at 60% based on users’ feedback, optimizes the jailbreak process and improves its stability.


. v2.4.1 is a beta version. If not necessary, you can use the previous version to jailbreak.


v2.4.1에서는 일부 유저들의 피드백에 따라서 60%에서의 멈춤 현상을 개선하고 안정성을 향상시켰다는데, 이 문제는 20% 또는 60%에서 'Apple driver not found' 등의 메세지가 팝업되면서 탈옥 공정이 멈추는 현상을 개선한 것을 말한다.


주로 'OTA 또는 아이튠즈를 통한 일반 업데이트' 유저들에게 나타나며, DFU 복원 방식의 업데이트를 한 경우 문제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전 버전으로 탈옥을 '일단' 한 경우, 재탈옥을 할 필요는 없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