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에버노트 연동 손글씨 앱 Penultimate 6

T.B 2014. 11. 14. 21:34


iOS와 Android에서 가장 쓸 때 없는 네이티브 앱을 꼽으라면, 둘 다 메모 앱이지 싶습니다. 물론, 둘 다 구글 드라이브와 아이클라우드 동기화를 지원하지만, 간단한 메모 조차 에버노트(Evernote)를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스마트폰, 테블렛, PC' 유비쿼터스를 실현한 에버노트의 클라우드 동기화 서비스는, 유료 결재를 하지 않아도 간단한 메모부터 문서 작성까지 가능합니다.


그 에버노트에서 '손글씨' 앱을 출시했는데, Penultimate라는 앱입니다. Penultimate의 가장 큰 특징이자 최대 장점을 꼽자면 바로, '에버노트 동기화' 서비스라죠. Adonit와 협업으로 개발된 Penultimate 다국어를 지원하며 '한국어' 역시 지원합니다.



Penultimate가 6.0으로 버전업 되면서 새로운 UI와 함께 디자인이 향상됐습니다. 6.0에서의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6.0 버전의 새로운 기능


-필기에 집중할 수 있는 새로운 UI 화면

-새 페이지 추가를 위해 작업을 중단할 필요 없이 전체 화면에서 계속 필기 가능. 두 손가락을 사용해 노트를 위아래로 스크롤.

-좀 더 빠르게 새 노트를 만들고 다양한 종이에 액세스 가능

-새로운 하이라이트 도구

-Jot Script 스타일러스의 연결, 필기 품질, 정확도 개선

-더욱 강력해진 검색 기능

-Penultimate 노트가 포함된 모든 Evernote 노트북을 기본적으로 표시

-비즈니스 노트북을 포함한 회원님의 Evernote 노트북에 액세스하고 노트 추가

-Evernote에서 Penultimate 노트 보기


Penultimate는 아이패드 전용입니다.


Download from AppSt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