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S의 지문인식센서 이름은 터치ID

T.B 2013. 9. 10. 15:56


그간 아이폰5S의 '지문인식 센서'에 관한 루머가 끊이지 않은 가운데 아이폰5S의 지문인식 센서 네이밍이 '터치 ID(Touch ID)'라는 소식이다. Nowhereelse.fr 에서 아이폰5S 사용자 설명서 유출이라 주장하는 사진과 함께 공개된 Touch ID 네이밍은 Home button/Touch Id sensor 라는 문구와 함께 그간 루머로만 알려졌던 '실버링 홈버튼' 디자인과 일치하는 부분이다.


. 아이폰5S 패키지 지문인식은 실버링 홈버튼(참고)


지난밤 WSJ에서는 새로운 아이폰5S에 지문인식센서가 장착될 것이라는 확인을 한바가 있다. iOS 7은 한국시간 11일 새벽 2시에 美 캘리포니아주 애플의 쿠퍼티노(Cupertino) 본사에서 개최될 Apple Media Event와 함께 GM버전이 먼저 공개될 것이고 아이폰5S/아이폰5C의 1차 출시와 함께 정식버전이 배포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출시는 정해진 바가 없으며 한국은 아이폰 출시국 중 아이폰 판매량이 '최저' 수준으로 '1차 출시국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고 애플이나 국내 이통사나 모두 국내 출시에 적극적이지 않은 상황이라 언제 출시될지 알려진바 없다.


. 아이폰5S 최종 사양 스펙 유출 정리(참고)

. 아이폰5C 블루 컬러 추가 유출 동영상(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