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여러대의 PC에서 멀티 라이브러리 관리 MultiTunes

T.B 2012. 3. 7. 09:02



아이폰 아이패드의 아이팟(iPod) 라이브러리를 여러대의 PC에서 관리하는 것은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닙니다. MultiTunes(ModMyi, Free)는 아이폰의 음악 프로필을 분산시켜서 여러대의 PC에서 아이폰 음악을 동기화 시켜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MultiTunes는 사용이 쉽고 별도의 설정이 거의 필요 없습니다. 설치 후 홈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Edit > (+) 를 클릭하고 새로운 라이브러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즉, 새 라이브러리를 생성한 후에 아이팟을 실행하면 음악이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른 PC에서 음악을 새로 동기화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이때 이전 라이브러리에 포함됐던 음악과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으며, account 스위칭으로 라이브러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 중, Multitunes 사용시 이전 데이터가 삭제되는 버그가 있다고 하니 설치 및 accounts 생성 이전에 반드시 이전 데이터를 백업해 둘 것을 권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