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 개봉기

T.B 2012. 2. 7. 17:21


집에서 부모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니 이름으로 택배왔다. 와서 가져가렴." 이라고 하셔서, '택배 시킨게 없는데,, 뭔 택배지,,' 싶었습니다.


알고 봤더니, 올해 티스토리에서 우수블로그로 지정되어, 부상으로 받은 우수블로그 뱃지와 함께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선정 당시 '소정의 선물'이라고만 했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는 언급되어 있지 않았기에 너무 궁금해서 바로 개봉해봤습니다.


흰색 하나랑, 남색하나가 들어있었습니다. 이게 뭘까,, 싶기도 하고 원래 궁금한거 잘 못참는 성격이라 그 자리에서 바로 오픈해봤습니다.


박스 디자인이 상당히 예뻤습니다. 흰색 박스의 2색상은 티스토리 마크가 박혀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마치 티스토리 디자인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먼저 남색 박스를 오픈하니~ 달력이었습니다.^^" 하단에는 간단하게 치수를 젤 수 있는 자가 있고, 전면에는 티스토리와 다음 로고가 보입니다.


2012년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있고


각 월별로 간단한 메모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달마다 다른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 사진들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들로 구성됐더군요. 참 센스있네~ 라는 생각이 들었던 ^^"


이 페이지에서는 달력에 사용된 이미지와 블로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맨~ 뒤편에는 위와 같이 간단한 포인트 스티커가 있네요. '이걸 달력에 붙여서 사용'하라는 것 같군요. 갯수가 좀 모자란 면도 있긴 합니다.


이번에는 아까 그 흰색 박스입니다.



 하나는 카드지갑? 명함지갑? 이고



나머지 하나는 솔직히 뭐 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



이런 카드가 한장 들어있었고, 마지막으로 하나 더!


2012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브로마이드 달력이 되겠습니다~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 개봉하면서, 먼저 티스토리의 세심함을 느꼈고 두번째로 이런 선물을 주면 아무래도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애착을 갖아 이걸 사용하면서 지속적으로 티스토리라는 단어를 생각하게 만들고, 결과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비싸지는 않지만, 의미 있는 선물. 티스토리에서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면 뭐를 받을까?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간략한 개봉기를 남기면서 글을 줄일까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