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2세대 블랙과 에어파워 루머

T.B 2019. 2. 16. 22:25


이제 불과 한달 남짓 후인 이번 봄 이벤트에 애플의 새로운 블랙 색상 옵션을 포함한 에어팟 2세대가 포함될 것이라는 루머가 반복되었다.


Economic Daily News에 따르면 애플 협력업체인 Inventec 에서 이미 에어팟 2세대가 생산되고 있다고 말하였다. 에어팟 2세대는 이어버드와 충전케이스 모두에 새로운 외장 재질을 사용하여 더 나은 그립을 제공한다고 말한다.


보도에 따르면 업데이트 된 에어팟 2세대와 함께 출시되는 것은 오랜 기간 동안 출시 지연된 에어파워 충전 매트라고 더하였다. 애플은 지난 2017년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 및 아이폰X과 함께 에어파워를 처음으로 소개했다. 에어파워는 Qi 호환 아이폰을 포함하여 애플워치 및 아직 출시되지 않은 에어파워 무선 충전 케이스 등 여러 기기들을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케이스 등 최대 3개까지)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XS 및 XR과 함께 출시될 것이라던 에어파워는 2018년 조차 출시되지 않았다. 루머들에 따르면 예기치 못한 발열과 간섭으로 인해 출시가 지연된 것으로 알려졌다.


즉, 서로 다른 기기들(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케이스)이 요구로 하는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충전 매트 위에 있는 기기들간의 간섭 없이 전력을 공급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에어파워 출시가 지연된다는 '추측'이 있다.


애플은 에어파워에 관하여 일절 함구하고 있으며 에어파워에 관한 거의 모든 언급들을 자사 웹사이트에서 삭제했다.


애플이 동영상 스트리밍과 애플뉴스 구독에 중점을 둔 3월 25일 프레스 이벤트에서 에어팟 2세대와 에어파워를 출시할 수도 있다. 그러나 다른 '루머'에 따르면 2019년 가을까지도 출시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말한다.



원문: 'Appleinsider'


나오냐 안나오냐 1/2 찍기를 몇년째 해왔습니다만 에어파워는 확신이 서질 않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