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X 플래그십 독점 월페이퍼



어릴적에 '소풍' 가기 전날에는 왜 이렇게 시간이 안갔는지; 다음날 소풍 가고 싶어서 어거지로 일찍 잤던 기억이 있답니다. 나이를 먹으면 먹을 수록 세월이 빨리 간다는 것은 저만의 생각일까요? 하루가 5분처럼 순삭되면서 그날 그날 아쉬웠던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한 주간의 월페이퍼를 꼬박꼬박 소개하는 이유는 ① 나 볼려고(아이튠즈 동기화 귀찮고 용량만 차지) ② 벌써 한 주가 지났다는 것을 상기하기 위해서랍니다. '생체시계(Bio-Clock)' 이라고 한번 즈음은 들어봤을 것입니다. 우리가 나이를 먹으면 몸만 늙는게 아니라 시간을 느끼는 감각까지 함께 늙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더 짧게 느껴지는 것이죠. Aㅓ? 하다 보면 하루가 한주가 되고 한주가 한달이 되더라구요.


iPhone X flagship advertising wallpapers


지난주 쿠퍼티노의 애플파크에서 아이폰X와 함께 애플의 새로운 하드웨어들이 소개됐습니다. 아이폰8의 가성비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애플의 최신 플래그십 기기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1]"테크놀로지 퍼스트(technological first)" 아이폰X 핸즈온 첫인상(참고)

[2]"아이폰8의 가치"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핸즈온 첫인상(참고)

[3]애플워치 3세대 핸즈온 첫인상(참고)

[4]에어파워 핸즈온 첫인상(참고)



애플은 새로운 기기를 출시할 때 마다 대부분의 애플 광고에는 그 기기를 위한 독점 월페이퍼들이 포함됩니다. 이번주 월페이퍼는 그 아이폰X의 광고에 포함된 월페이퍼로 아이폰X를 위한 4번째 월페이퍼 시리즈가 되겠습니다.


[5]아이폰X 월페이퍼 팩1(참고)

[6]아이폰X 월페이퍼 팩2(참고)

[7]아이폰X 월페이퍼 팩3(참고)


아래는 앞으로 출시하게 될 아이폰X의 광고에 포함된 월페이퍼입니다. (아직 기기를 출시하지 않았음으로)소스가 애플은 아니지만, 2개의 월페이퍼가 준비됐습니다. 첫번째는 @AR72014, 두번째는 @FlareZephyr 가 매우 창의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복제본을 완성했습니다.



Download by @AR72014: iPhone



Download by @FlareZephyr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혜랑성 2017.09.19 14: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들어 생체시계가 더욱 더 빨라졌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