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폰X 마케팅 동영상 월페이퍼

T.B 2017. 10. 16. 06:06


아이폰X의 베스트 기능은 슈퍼 레티나(Super Retina) 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여러분들께서 미리 맛보기를 보고 싶다면, 근처 코스트코로 가서 LG OLED UHD TV 를 계산한 다음에 5.8인치로 줄여서 여러분들의 주머니에 넣는다고 상상해보세요. 아이폰X의 슈퍼 레티나 OLED 디스플레이는 굉장 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잠금화면과 홈스크린에 가득한 생생한 색상들의 멋전 새 디스플레이를 상상해보세요. 애플도 이러한 것들을 생각했고, 그들의 마케팅 동영상이 그것을 입증합니다. 아이폰X 동영상 발표 후, 여러분들께서는 언제 아이폰X를 위한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저에게 연락해왔습니다. 더이상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폰X 동영상 월페이퍼


애플은 아이폰X를 발표했을 당시 상단의 마케팅 동영상과 함께 했습니다. 반짝임과 색상들의 뒤섞인 소용돌이가 아이폰X의 커브드 코너를 조금씩 채울 것이고, 군침(mouth watering)돌게 보일 것입니다. 동영상은 실제로  WeAreColorful 과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위아컬러풀은 Oilhack 와 Thomas Blanchard 가 팀업하고 있습니다.(감성적인 작품들이 많습니다. 'http://wearecolorful.net) 아티스트 페인터들은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을 통하여 움직이는 예술 창작물에 영감을 불어 넣어 통합시켰습니다. 아래는 아이폰X의 광고로 부터 영감을 얻은 동영상입니다.



그 월페이퍼들, 옙, 아래의 월페이퍼들은 위아컬러풀 동영상 스크린샷으로 부터 만든 월페이퍼들입니다. 비율을 꽤 많이 줄였고, 아이폰X에 최적화 됐음을 뜻합니다. 그러나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면서 약간 확대하면 모든 아이폰들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월페이퍼들은 @jérémygoulet 에 의해 제작됐습니다. Goulet 은 UI/UX 디자이너이자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자입니다. 여러분들께서는 그의 개인 웹사이트(https://www.jeremygoulet.ca)에서 더 많은 그의 창의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